한화시스템, 호주 통신·AI 기업과 맞손… 기술 현지화 위한 협력 박차
한화가 호주 혁신 기업들과 협업을 확대하며, 호주 시장 현지화에 박차를 가한다. 한화시스템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호주법인이 호주 국방부 방위군(ADF)의 차세대 군 통신 개발 사업인 ‘LAND 4140’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호주 전자공학·통신 전문기업 GME와 손을 잡는다. ※ LAND 4140: 호주 육군의 지상 지휘통제·통신 환경을 현대화해 호주군의 차세대 C4 시스템을 합동 지상군에 제공하기 위한 다계층 네트워킹 및 통신 시스템 3사는 현지시각 26일 호주 질롱에서 열리고 있는 ‘아발론 에어쇼(Avalon Airshow
금융감독원이 청년들의 재정 자립을 돕기 위해 맞춤형 재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만 19세부터 39세 사이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총 420명의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금감원, `1939` 청년들에 맞춤형 재무상담 서비스 제공한다
신청은 2024년 10월 28일부터 11월 20일까지 가능하며, 자립준비청년의 경우 10월 21일부터 우선 모집이 시작된다.
이번 재무상담 서비스는 경기도를 포함한 5대 광역시 및 전주시 거주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차 대면 상담과 2차 비대면 상담으로 이루어진다. 상담은 한국FPSB 소속의 전문 재무설계사에 의해 제공될 예정이다.
청년들의 장기 재무목표 설정과 올바른 금융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한 이번 프로그램은 금융감독원의 공식 웹사이트와 e-금융교육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자립준비청년에게는 우선적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신청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
금융감독원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건전한 재정 관리 습관을 기르고, 자산을 효과적으로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